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포토] 여름 건강 보양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위호텔 제주는 올 여름 유난히 이른 무더위에 지친 기운을 회복하고 몸보신에 좋은 '여름 건강 보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여름 건강 보양식 메뉴로는 식전 음식으로 탕평채와 문어죽, 메인 음식으로 전복과 인삼을 곁들인 우대 갈비탕, 그리고 후식으로 더덕 식혜가 제공된다. 프로모션 메뉴는 여름 시즌 동안 선보이며 세금 포함 6만원에 즐길 수 있다.

탕평채는 영조의 탕평책을 상징하는 궁중요리로 녹두로 만든 청포묵, 쇠고기, 미나리, 김 등을 잘 무쳐내어 입맛을 돋우어준다. 문어죽은 무더위에 지치고 입맛이 없을 때에 먹으면 식욕을 북돋워주는데 죽으로 준비되어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우대 갈비탕은 보기만해도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는데 맛을 보게 되면 그 깊은 맛에 또 한번 놀라게 된다. 몸에 좋은 전복과 인삼을 곁들여 건강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더욱 좋다. 그리고, 후식으로 준비되는 더덕 식혜는 기관지와 혈관 건강에 좋은 더덕을 이용해 식혜를 만들어 건강한 맛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청정 숲 속에 자리한 WE호텔의 우아한 다이닝 공간인 다채 레스토랑에서 '여름 건강 보양식' 프로모션으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면역력 개선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주위호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