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스마트폰 소식

엔라이즈, ‘갤럭시 탭S9’에 ‘콰트’ 제휴앱 탑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엔라이즈는 자사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QUAT)가 삼성전자(005930)의 최신 태블릿PC ‘갤럭시 탭 S9’ 시리즈에 제휴 애플리케이션으로 탑재됐다고 27일 밝혔다.

콰트는 ‘갤럭시 탭 S9’ 시리즈에 설치돼 추가 다운로드 없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업은 고객 접점을 늘리려는 콰트와 일상 속 자기관리를 중시하는 ‘갤럭시 탭’ 이용자간 니즈가 맞물려 이뤄졌다.

콰트는 운동 데이터와 신체 정보를 기반으로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갤럭시 탭 S9’ 시리즈에는 다이나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가 전 모델에 탑재돼 선명한 화질로 몰입감 넘치는 운동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콰트는 제휴 애플리케이션 탑재를 기념해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판매 기간을 시작으로 본 판매 기간(9월30일)까지 ‘갤럭시 탭 S9’ 시리즈 구매자에 한해 콰트 9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용권 기간 중 구독 전환 시 △콰트 스마트 PT 체중계 △바로폼 △써클링 △매트 등 16만원 상당의 홈트 스타터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김봉기 엔라이즈 대표는 “콰트는 운동 콘텐츠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동기 부여와 지속성 측면에서 꾸준히 노력 중”이라며 “매주 새로운 운동 콘텐츠를 선보이고, 시청 데이터 분석을 통해 콘텐츠 개선을 이루고 있는 만큼 콰트의 ‘갤럭시 탭 S9’ 시리즈 탑재로 더 편리하게 운동 습관을 마련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콰트는 지난해 초 운동앱 최초로 구독형 서비스를 선보여 4만5000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엔 자사몰 ‘콰트 스토어’를 통해 자체 브랜드(PB) 제품 출시, 브랜드 제휴 등 다양한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