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밀수’로 여름 극장 흥행을 견인 중인 제작사 외유내강이 올 추석 강동원 주연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로 흥행 신화를 이어간다.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올 추석 연휴가 있는 9월 개봉을 확정했다. 이에 눈부신 활약과 경쾌한 호흡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8일 최초 공개하며 실체를 드러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하 ‘천박사 퇴마 연구소’)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에 이어 최근작 ‘밀수’까지 재미와 완성도를 담보하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작사 외유내강의 신작이다. 특히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매 작품 도전과 변신을 거듭해온 독보적 매력의 배우 강동원이 모두가 기다렸던 착붙 캐릭터로 돌아와 기대를 높인다. 9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불타는 설경을 배경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강동원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로 분한 강동원은 화려한 말빨부터 시원하게 휘두르는 칼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어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시작부터 현란한 언변으로 사람들을 현혹하는 ‘천박사’의 생동감 넘치는 활약이 담겨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새로운 의뢰인 ‘유경’(이솜 분)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에서 시작되는 예기치 못한 사건들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천박사’와 함께 진짜 사건에 뛰어든 ‘유경’, 천박사의 기술 담당 파트너 ‘인배’(이동휘 분), 천박사와 오랫동안 함께해온 골동품점 CEO ‘황사장’(김종수 분)까지 저마다의 능력을 갖춘 유쾌한 팀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특히 정체불명의 상대에 맞서는 ‘천박사’의 화려한 액션부터 이색적인 공간에서 느껴지는 신선한 볼거리는 올 추석 전 세대가 함께 즐길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짧은 등장만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범천’(허준호 분)이 정체를 궁금케하며 기대를 더욱 높인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넘치는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올 추석 연휴 개봉, 대체 불가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