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이스타항공, 김포~타이베이 등 국제선 6개 노선 특가 운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스타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이스타항공이 23일 오전 10시부터 27일까지 국제선 6개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운임을 오픈하는 홈페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9월 2일 취항하는 김포~타이베이 노선과 9월 20일부터 운항하는 인천~도쿄, 인천~오사카, 인천~방콕, 인천~다낭 노선과 함께 10월 29일부터 운항 예정인 인천~후쿠오카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해당 국제노선의 탑승기간 9월 1일부터 2024년 3월 30일까지 항공권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특가운임과 할인운임이 오픈된다.

특가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8월 유류할증료 기준으로 책정된 총액으로 9월 이후 발권 시 유류할증료 인상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할인운임으로 예매 시 할인코드 'timing'을 입력하면 추가로 5%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본격적인 국제선 취항을 앞두고 동계시즌을 오픈하고 해당 기간을 포함한 국제노선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9월 유류할증료가 상승 변경될 예정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 기간 항공권을 예매하고 발권해 보다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