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토)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파이오링크, 대용량 백본스위치 ‘BS9800’ 시리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파이오링크는 티프론트 백본스위치 BS9800 시리즈 3종(BS9805, BS9808, BS981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시리즈는 고도화되는 데이터센터 코어망 트래픽을 처리하는 고성능 스위치로 최대 12.8테라비트(TBPs) 대용량을 처리한다.

    신규 모델은 가상 스위치 유닛(VSU)으로 관리 효율을 향상하고 링크 복구 기능으로 중단 없는 전송을 보장하는 등 차세대 이더넷 요구사항을 지원한다. 대용량, 고성능, 고가용성, 확장성으로 데이터센터·대학·기업 등 대규모 사이트의 대용량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처리한다고 설명했다.

    또 L3 라우팅 기능과 다양한 패킷 공격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보안 기능과 과부하와 오동작을 차단하고, 컨트롤 엔진, 전원공급 장치, 팬 등 주요 구성 모듈의 이중화와 핫스왑을 지원한다. 파이오링크는 하반기 네트워크 고도화 사업에서 자사 보안스위치와 함께 신규 백본을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파이오링크는 L2부터 L7까지 네트워크 전 계층에 속한 제품군을 보유한 기업이다.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로 데이터센터 인프라를 구축하고, 정보보호를 위한 솔루션과 관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단일 기업으로서 네트워크·보안 제품과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고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