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슈 연금과 보험

신한은행,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신한은행은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국민연금·공무원연금·사학연금·군인연금(4대 공적연금), 보훈연금을 신한은행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 전용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 쏠(SOL) 또는 전국 영업점에서 신청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른 금융사를 통해 연금을 받는 고객은 쏠(SOL) 연금라운지 또는 영업점에서 신한은행으로 연금 입금계좌 변경 후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신한으로 연금 받고 미니보험 보장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으로 4대 공적연금, 보훈연금을 수령하고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매월 추첨을 통해 ▲신한라이프 신한독감케어건강보험(무배당) 100명 ▲신한라이프 신한대중교통보장보험(무배당) 300명 ▲신한EZ손해보험 신한레저보험 100명 등 고객 2천명에게 미니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보험 보장기간은 독감보험 5년, 대중교통보험 3년, 레저보험 1년이다.

또 신한은행은 미니보험 이벤트와 더불어 4대 공적연금 수령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신규 또는 변경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2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김수정 기자(revis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