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영화계 소식

강동원 얼굴 효과?..'천박사' 개봉 D-11, 전체 예매율 1위 '추석 흥행'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이 개봉 11일 전인 9월 16일(토)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속도의 예매 상승세로 추석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11일 전인 오늘 9월 16일(토)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는 국내외를 뜨겁게 달군 화제작 <오펜하이머>, <잠>은 물론 추석 극장가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친 것으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2023년 극장가 거침없는 흥행 기세를 발휘했던 영화 <범죄도시 3>, <오펜하이머>가 개봉 10일 전, 지난해 추석 극장가의 독보적인 흥행 주자로 활약한 < 공조2: 인터내셔날>이 개봉 7일 전 예매율 1위에 오른 것을 뛰어넘는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로 올 추석 극장가에 일으킬 흥행 신드롬을 기대케 한다.

강동원을 비롯해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완벽한 시너지,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를 넘나드는 액션으로 남녀노소 관객들의 폭넓은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개봉 11일 전 예매율 1위라는 이례적인 시작으로 올 추석 극장가를 이끌어갈 <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압도적인 흥행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개봉 11일 전 예매율 정상을 차지하며 올 추석 극장가 화제작임을 입증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필람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일으킬 것이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9월 27일 개봉, 대체 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천박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