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브랜드는 리버풀 FC의 소매 및 온라인 사업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리버풀 FC는 UPS의 물류 전문성을 활용하여 다양한 팬상품을 전 세계 팬들에게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송할 예정입니다.
리버풀 FC와 UPS는 또한 전 세계 팬들과 UPS의 고객 및 직원들에게 특별한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계획입니다.
리버풀 FC의 커머셜 디렉터 Ben Latty는 "UPS와의 이 파트너십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UPS의 전문성이 리버풀 FC의 성장하는 소매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전 세계 팬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주 전 세계 수백만명의 팬들이 리버풀 FC를 응원하는 가운데, 이번 파트너십은 UPS에게도 글로벌 고객과 새롭게 소통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UPS의 최고 마케팅 및 고객경험 책임자 Kevin Warren은 "리버풀 FC의 공식 글로벌 물류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의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는 리버풀 FC의 소매 사업 확장에 있어 탁월한 속도와 신뢰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리버풀 FC의 팬들에게 팀의 정신과 자부심을 전 세계 어디로든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UPS에 관하여
UPS(NYSE: UPS)는 지난 2022년 매출 1,003억 달러를 기록, 세계 최대의 특송 및 공급망 서비스 업체로 약 220여 개국에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UPS는 '중요한 것을 배송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Moving our world forward by delivering what matters)'는 기업 목표 하에, "고객 우선. 직원 선도. 혁신 중심"을 중요 가치로 내세우고 있으며, 국제 무역을 촉진하고,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다양한 최신 테크놀로지를 겸비한 글로벌 교역 전문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ups.com, about.ups.com, www.investors.up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UPS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