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이슈 영화계 소식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10월 25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오는 10월 25일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을 개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벼랑 위의 포뇨' 등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일본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가 '바람이 분다'(2013) 이후 10년 만에 관객들을 찾는 애니메이션이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 어드벤처다.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오랜 시간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는 작품을 만들어 온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자전적 이야기이자 그의 독창적인 예술세계가 집대성된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이야기와 환상적인 작화가 어우러진 지브리 명작의 탄생을 예고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섬세한 터치가 살아있는 푸른 털의 왜가리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란 눈동자와 푸른 털을 가진 왜가리의 기다란 입속에 또 다른 눈이 무언가를 응시하듯 강렬한 눈빛을 띠고 있어 미스터리한 왜가리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붉은 손글씨의 로고 역시 강렬하고 섬세한 터치의 비주얼과 어우러진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