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보라 기자] 유쾌한 캐릭터 플레이, 빈틈없는 캐스팅 라인업,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길 액션까지 전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개봉 2일 전인 오늘(9월 25일 월)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세미콜론 스튜디오 CJ ENM STUDIOS)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무서운 속도의 예매 상승 기세와 함께 이례적으로 개봉 11일 전 전체 예매율 1위 달성하며 올 추석 강력한 흥행 전조를 보이고 있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개봉 이틀 전인 25일(월) 오전 7시 30분 기준 사전 예매량 11만 1161장을, 예매율 34.1%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추석 극장가 쟁쟁한 경쟁작들을 압도적인 수치로 제친 것으로 독보적인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린다. 더불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주요 극장 3사 예매 사이트 1위를 휩쓸고 있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흥행 기세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개봉에 앞서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 열기가 온오프라인을 달구고 있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신박한 소재부터 액션, CG까지 볼거리가 정말 많은 영화”(인스타그램_s****), “배우 연기도 일품이고, 스토리 탄탄하고 치고 들어오는 유머까지 갓벽”(인스타그램_g****), “제대로 뽑힌 오락무비”(인스타그램_h****), “강동원 능청맞은 연기 최고! 이동휘 감초 역할 제대로다”(인스타그램_g****), “비주얼 좋고, 액션 좋고! 올 추석 대박각!”(인스타그램_x****), “정말 추석엔 천박사인듯. 액션, 재미, 스릴 다 있어서 가족들끼리 보기 안성맞춤”(인스타그램_y****) 등 폭발적인 호평이 이어지며 흥행 상승 곡선에 힘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전 독보적인 전체 예매율 1위는 물론, 극장 3사 예매 사이트 정상을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멈출 줄 모르는 흥행 기세로 올 추석 극장가를 완벽히 장악할 것으로 보인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9월 27일 개봉해 대체 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