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FE' 18일 국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격 11만9000원에 색상은 화이트와 그라파이트 두가지

사전 판매 '얼리버즈' 프로모션도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18일 보급형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 FE 는 화이트와 그라파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삼성닷컴, 삼성스토어와 쿠팡,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갤럭시 버즈 FE'는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과 파워풀한 베이스 음이 특징이다. 3개의 마이크를 활용한 빔포밍(Beamforming) 기술과 AI 기반의 소음 제거 기술로 통화 시 주변 소음을 구분해 선명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오토 스위치 기능을 탑재해 동일한 삼성계정에서 한번만 페어링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워치, TV 등 삼성전자 제품 간 연결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컨텐츠 시청 중에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걸려오면 자동으로 전환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또 윙팁을 추가하고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분실이 잦은 무선이어폰의 특성을 감안해 제품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싱스 파인드(SmartThings Find)'기능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에 앞서 '갤럭시 버즈 FE'를 특별한 혜택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얼리 버즈(Early Buds)'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13일 오전 10시부터 삼성닷컴에서 진행한다.

'얼리 버즈' 프로모션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머니 온라인 1만원 상품권, 갤럭시 버즈 전용 삼성케어 플러스 10% 할인권, 새롭게 선보이는 매일유업 콜라보 버즈 케이스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제품 수령 후 베스트 리뷰어 챌린지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 FE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강나훔 기자 nah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