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스마트폰 소식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 패키지 출시
(서울=연합뉴스) 삼성전자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케이스를 결합한 '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 '랏소 베어' 캐릭터 케이스 패키지. 2023.11.6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캐릭터를 탑재한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F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사랑스러운 악당 '랏소 베어'와 척척박사 돼지저금통 '햄'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스를 각각 제작했다.

이날부터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단독 판매되며 가격은 12만5천9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6∼19일 2만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갤럭시 버즈2 시리즈와 호환되는 랏소 베어·햄 케이스도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별도 판매한다.

랏소 베어 케이스는 3만9천600원, 햄 케이스는 3만6천300원이다.

갤럭시 버즈 FE는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과 특정 방향으로 무선 신호를 집중시키는 '빔포밍' 기술로 통화품질을 높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갤럭시 버즈 사용자들의 취향과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폭넓은 협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