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시스코, 지속가능성 분야 혁신 위한 ‘시스코 이노베이션 챌린지’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스코 시스템즈가 국내 지속가능성 분야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시스코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시스코 플랫폼으로 만드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한 해당 프로그램은 시스코의 신규 및 기존 파트너들이 지속가능성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시스코 국가 디지털 전환 지원 프로그램(CDA)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노베이션 챌린지는 기술을 활용한 청정에너지 도입 가속화를 돕는다. 또한 회복 탄력적인 생태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순환 설계를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첨단 솔루션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스코는 2040년까지 넷제로 목표를 달성하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이어가기 위해 매년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개최할 예정이다.

최지희 시스코코리아 대표는 “시스코는 기술 혁신이 지속가능한 미래 실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고 확신한다"며 “시스코의 CDA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적인 기술력과 인사이트를 활용하며 국내 IT 업계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기업, 조직, 개인과 긴밀히 협력해 지속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위한 디지털 전환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