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모바일 게임 ‘진격의 거인 Brave Order’, 구글 플레이 피처드 앱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콤시드코리아는 자사 모바일 게임 ‘진격의 거인 Brave Order’가 구글 플레이가 직접 선정하는 구글 플레이 피처드(이하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콤시드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콤시드코리아는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구글 피처드 선정 기념 이벤트’ 개최와 함께 ‘예복을 입은 병사들’의 테마로 리바이와 장 리르슈타인 캐릭터 신규 추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룰렛 이벤트, 가챠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복을 입은 병사들 패키지 및 단원들의 숙련도를 증가시키는 패키지도 준비했다.

룰렛 이벤트는 룰렛을 많이 돌려 단원 육성 소재 및 이벤트 한정 아이템을 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훈련 지침서, 철광석 상자(4성), 숙련도 촉진제 등의 아이템 보상과 더불어 룰렛 달성 횟수에 따라 이벤트 메달, 1인용 소파, 파티용 아지트 책상 세트, 스킬책, 상급 숙련 기능서 등 다양한 육성 아이템과 아지트 초대 아이템을 보상 받을수 있다.

가챠(랜덤 뽑기) 이벤트는 4성 단원인 예복을 입은 리바이와 예복을 입은 장 키르슈타인이 포함된다. 새롭게 등장한 4성 단원을 포함해 기존의 2성 단원부터 4성 단원까지 모두 획득할 수 있다. 특가로 판매하는 예복을 입은 엘런, 미카사, 히스토리아 패키지에도 가챠권이 포함되어 있어 유저들이 나만의 병단을 꾸리는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또한 ‘진격의 거인: Brave Order’ 네이버 라운지에 방문하여 게시물과 댓글을 남기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진격의 거인: Brave Order’ 성우 사인(6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 원권(10명), 적휘석 1,000개(30명) 등 호화로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진격의 거인: Brave Order’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