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마이크로닉스, 굿네이버스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지난 23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 기구(NGO) 굿네이버스의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한 후원금 전달 및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마이크로닉스는 기업의 성장 못지않게 사회적 책임 또한 중요하다는 기조 아래 사회공헌활동을 주기적으로 진행해 왔다. 굿네이버스와는 2015년부터 맺은 후원 협약을 시작으로 9년동안 꾸준히 관계를 이어가고 있으며 착한 소비 ‘굿바이 캠페인’을 통해 자사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고 있다.

착한 소비 ‘굿바이 캠페인’은 굿바이 로고가 부착된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게이밍 기어 제품들이 판매될 때마다 일정 금액이 굿네이버스로 기부된다. 소비자는 해당 로고가 부착된 마이크로닉스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간접적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기부금은 굿네이버스가 펼치는 각종 국내 복지 및 구호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올해에도 어김없이 마이크로닉스를 향한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그 결실을 어려운 여건에 처한 취약계층 아동과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돌려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마이크로닉스를 지켜봐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