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아시아나항공, ‘글로벌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 2관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내서비스·승무원 분야서 수상 실적

시상식 13일 오후 6시 LA서 시상식



헤럴드경제

아시아나항공 A350 항공기. [아시아나항공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 에서 ‘최고 기내서비스상’과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했다고 4일(이하 현지시간) 밝혔다.

시상식은 미국 현지시간 기준 13일 오후 6시, LA에 위치한 랭함 헌팅턴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2004년 설립된 미국의 대표적인 여행 전문지로 약 50만명 이상의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트레블러 테스티드 어워즈’는 매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 이 중 2만명 이상의 투표를 집계해 항공·호텔 등 여행업계 각 부문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김영섭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장은 “아시아나의 고품격 기내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받아 영광”이라면서 “늘 아시아나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큰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스카이트랙스(Skytrax) 선정 17년 연속 ‘서비스품질 5-Star 항공사’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국제 항공 부문’ 1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항공 부문 1위' ▷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이하 KS-SQI)’ ‘항공사 부문 1위' 등 항공 서비스 전반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