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취업과 일자리

GM 한국연구개발법인, 2024년 채용 연계형 동계 인턴사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GM의 한국연구개발법인(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 주식회사)은 인천 부평본사에서 근무할 엔지니어 인턴을 최대 80명 규모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인턴사원은 약 두 달 동안 연수기간을 거친 뒤 정규직으로 입사할 기회를 얻는다.

GM 한국연구개발법인은 GM의 글로벌 사업장 중 미국 본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연구개발법인으로 디자인에서 엔지니어링, 최종 차량 검증, 생산 기술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차량 개발이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교통사고 제로, 탄소배출 제로, 교통체증 제로라는 GM의 ‘트리플 제로’ 비전을 달성하고, 미래 모빌리티 기술 발전을 선도하는 글로벌 엔지니어링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GM 한국연구개발법인 사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젊은 인재 육성이 핵심”이라며 “인턴사원들이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집 대상은 △소프트웨어 △전기 △기계전자(메카트로닉스) △컴퓨터그래픽디자인/소프트웨어 공학 등 이공계열 4년제 정규대 이상의 기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소프트웨어 기반 차량 개발 △전기 및 기계전자(메카트로닉스) 등 소프트웨어 기반의 차량 개발에 필요한 역량을 갖춘 인원이다.

접수 기간은 이달 17일 자정까지다. GM 한국연구개발법인은 선발된 인턴들이 2024년 1월부터 2월까지 약 2개월간의 연수 기간 동안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전문 교육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인턴십 수료 이후 채용 선발 과정을 통해 GM의 정규 직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동계 인턴사원 모집과는 별개로 올해 초 인턴 과정을 기 수료한 인원 대상으로는 면접 등의 선발 절차를 통해 GM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이데일리

제너럴 모터스(GM) 로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