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이슈 취업과 일자리

동국씨엠, 2024년 상반기 공개채용…내달 7일까지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동국씨엠 CI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국씨엠이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기한은 다음 달 7일까지다.

신입사원 모집 직무는 총 7개 부문이다. 서울 본사에서 △앱스틸(Appsteel)영업 △럭스틸(Luxteel)솔루션 2개 직무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럭스틸과 앱스틸은 동국씨엠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다.

부산 기술연구소에서 △도금생산 △럭스틸 생산 △앱스틸 생산 △설비관리 △품질기획(물류) 5개 직무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 직무는 총 2개 부문이다. 서울 본사에서 △디자인 직무, 부산 기술연구소에서 △소재연구 직무를 모집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접수 및 인성검사-면접-신체검사 순이다. 카카오톡 '2024 동국씨엠 채용' 오픈채팅방에서 오는 27일부터 채용담당자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 시 신입사원은 2월 중순 입사 예정이다. 경력사원은 별도 협의한다.

동국씨엠은 안전·환경 직무 신입·경력사원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접수 기간은 이달 28일이며 전형 절차는 동일하다. 신입사원은 △안전기획(서울) △보건관리(부산) △소방관리(부산) △환경관리(부산) 4개 직무를 모집한다. 경력사원은 △안전기획(서울) △안전관리(부산)를 선발한다.

동국씨엠은 지난 6월 동국제강그룹 인적분할로 신설한 회사다. 컬러강판 분야 단일 공장 기준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다. 럭스틸, 앱스틸 등 프리미엄 컬러강판 제품을 생산한다.

이세연 기자 2counting@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