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스마트폰 소식

롯데하이마트, 25일까지 '갤럭시S24 시리즈' 사전예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국 33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서 진행

자급제 구매자에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33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갤럭시S24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S24 시리즈는 '갤럭시S24', '갤럭시S24 플러스', '갤럭시S24 울트라' 3종이다. 사전 예약 후 구매하면 기기의 저장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 등을 제공한다. 자급제형 모바일 구매자에게는 행사카드로 구매 시 즉시 할인이나 캐시백,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준다.

아시아경제

롯데하이마트가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 예약을 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또 삼성전자 제품 다품목 구매 행사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S24 시리즈를 포함해 갤럭시워치, 노트북, 태블릿 등 삼성전자 IT 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L.POINT) 등 최대 22만원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갤럭시S24를 구매하면서 롯데하이마트 '가전 교체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후 갤럭시S24와 유사한 가격대(80~108%)의 새 모바일을 반값 수준에 교체할 수 있다. 연회비는 12만원으로 교체는 1년에 한 번 가능하며, 3년까지 서비스 이용을 연장할 시 해마다 1회씩, 최대 3회까지 제품을 교체할 수 있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졸업, 신학기를 앞둔 시점인만큼 신형 모바일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공통적으로 제공하는 혜택 외에 롯데하이마트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