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슈 취업과 일자리

에스알, 2024년 일반직 29명 공개채용....16일까지 서류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에스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서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은 2024년 일반직(신입‧경력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일반직 29명이다. 경력객실장과 로컬관제 분야에서 제한경쟁으로 각각 10명, 3명을 채용한다. 일반전형으로 일반 분야 14명, 보훈 분야 2명을 뽑는다.

채용전형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한 직무 관련 자격·교육·경험 등 직무 적합요소 중심의 블라인드 채용으로, 성별, 연령, 전공 등의 제한을 두지 않는다. 단 로컬관제 및 경력객실장의 경우 각각 철도교통관제자격증명서, 철도차량운전면허 등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필기전형, 면접전형(1‧2차)까지 3단계로 진행되며 3월 15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서류전형은 온라인 접수로 에스알 홈페이지 채용공고와 채용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응시할 수 있으며, 기간은 이달 8일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다. 채용 분야별 지원자격과 우대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직무능력 중심의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절차를 통해 철도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함께 이끌어갈 우수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김윤섭 기자 angks67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