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9 (토)

이슈 질병과 위생관리

여수시 ‘착한가격업소’ 저렴한 가격 카드 환급 혜택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만원 이상 쓰면 2천원 캐시백 행사

전남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KB국민·NH농협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고 6일 밝혔다.

물가안정과 착한가격업소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신한·KB국민카드는 2월 1일부터 29일까지 ▲NH농협카드는 2월 8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된다.
아시아경제

[이미지제공=여수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어플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결제, KB Pay 결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의 캐시백 혜택이 최대 5회, 만원까지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지속적인 물가상승으로 경제가 어려운 상황인 만큼, 사업주와 시민 모두에게 힘이 되는 착한가격업소를 적극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격업소’는 가격, 위생, 공공성 등을 고려해 행정안전부와 여수시가 지정한 업소다. 여수시는 105개소가 지정되어 있으며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우리시 착한가격업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수시는 ‘착한가격업소 이용의 날’을 운영, 매월 1회 전 공직자가 이용토록 독려하고 있으며 업소에 맞춤형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통한 물가 안정 분위기 조성에 총력을 기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허선식 기자 hss79@asiae.co.kr



호남취재본부 허선식 기자 hss7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