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치료제 개발과 보건 기술

남해군보건소, 모바일 헬스케어사업 참여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해군보건소는 13일부터 29일까지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참여자 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헬스케어사업은 건강위험요인이 있는 사람에게 전문적인 건강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모바일 앱과 활동량계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건강, 운동, 영양 등의 전문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5가지 건강위험요인(혈압, 공복혈당, 허리둘레, 중성지방, HDL콜레스테롤)을 줄이기 위해 건강관리 서비스를 24주간 제공한다.

참여대상은 만19세 이상 성인 중 ▲남해군 거주자 또는 남해군 직장인 ▲5가지 건강위험요인 중 1개 이상 보유 ▲고혈압·당뇨·고지혈증을 진단받았거나 관련 약물처방을 받지 아니한 자 등이다.

건강생활팀(055-860-8718)에 전화접수한 후 방문일정에 맞춰 검진을 받고 의사의 면담을 통해 최종대상자로 선정된다.

곽기두 남해군보건소장은 "바쁜 현대생활에서도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건강서비스를 통해 건강위험요인을 감소하고 만성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남해군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