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하나원큐'로 상담 신청하면 하나은행 VIP 자산관리 서비스 받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나은행 '누구나! 자산관리컨설팅' 이벤트 실시
디지털PB, 세무상담, 부동산투자자문 등
자산관리 명가(名家)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하나은행이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자산관리 상담을 신청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세무·부동산 등 자산관리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누구나! 자산관리컨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하나은행 VIP 손님에게 제공되는 △디지털PB 서비스 △상속·증여 등 세무상담 서비스 △부동산투자자문 서비스를 자산관리 상담을 신청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자산관리 명가(名家) 하나은행의 VIP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손님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손님들은 △보유 금융상품 진단 및 절세 금융상품 소개 △가업승계, 토지보상 및 가족 간 자산이전 △중소형 빌딩 매입·매도, 개발자문 등 VIP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하나은행은 지난해 글로벌 금융지(誌) 주관 4대 PB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 지난 2022년 '디지털PB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2023년 자관관리(WM)본부 내 '자산관리컨설팅센터'를 신설하고 상속·증여, 부동산투자자문 및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VIP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하나은행에 1억원 이상 예치 손님 중 전담 PB가 없는 비대면 주거래 VIP 손님을 대상으로 전화나 화상을 통해 자산관리 상담 등을 '디지털PB 서비스'가 특색이다. 자산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상담을 영업점 방문 없이도 받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과 젊은 손님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변호사, 세무사, 공인중개사 등 전문 자격증 보유 전문가들이 다양한 절세 컨설팅, 가업승계, 토지보상 등 특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상업용부동산 매입·매각 자문, 부동산 가치평가 등을 제공하는 '자산관리컨설팅센터'의 부동산투자자문과 상속·증여 서비스는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VIP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은정 하나은행 WM본부장은 "이번에 진행되는 '누구나! 자산관리컨설팅' 이벤트를 통해 하나은행의 VIP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손님이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자산관리 명가 은행으로 30년 이상 축적해 온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