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취업과 일자리

ABL생명, 신입사원 공개채용…"일과 삶의 균형 적극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BL생명은 오는 3월 10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상품/계리/리스크 △경영지원 △IT △보험지원이다.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온라인 역량검사, 면접 전형 등을 걸쳐 모집되며 최종합격자는 4월 중 입사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원) 기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3월 10일까지 ABL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이상윤 ABL생명 인적자원실장은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은 ABL생명은 선진화된 상품과 스마트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글로벌 생명보험사"라면서 "회사와 함께 100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도전 정신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ABL생명은 직원의 건강, 일과 삶의 균형을 적극 지원한다. '워킹투게더', 'ABL 건강음료 런칭', '건강 증진 주간' 실시 등 여러 건강관련 프로그램 운영하고 직원들의 업무 몰입과 재충전을 위한 워케이션, 근무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시차출퇴근제, 매월 둘째·셋째주 수요일에는 한 시간 앞당겨 퇴근하는 패밀리 데이 등을 실시한다. 2022년 12월에는 여성가족부로부터 3회 연속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받았다.

배규민 기자 bk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