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이슈 취업과 일자리

일하기 좋은 기업 ‘7관왕’, 드디어 취업문 열렸다…공채 개시한 곳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BAT로스만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유명한 글로벌 기업인 BAT로스만스는 다음달 7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지난 2월 ‘GPTW(Great Place To Work)’가 주관하는 ‘2024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2년 연속 7관왕을 달성한 곳이다.

이번 채용은 크게 마케팅, 재무, 인사 3개 부문에서 진행되된다. 신입 채용 합격자는 BAT그룹만의 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GGP(Global Graduate Programme)’에 참여하게 된다.

GGP는 BAT그룹에서 실시하는 패스트 트랙 채용 프로세스다. 차세대 리더를 집중 육성하기 위해 실시하는 인사 제도다.

GGP로 선발되면 1년 6개월간의 집중적 리더십 및 직무 훈련을 거쳐 관리자급 직무로 승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심층 역량 면접 ▲최종 임원 면접 등 총 4개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오는 7월부터 근무하게 된다.

BAT로스만스는 예비 구직자와의 소통을 위해 채용 기간 동안 캠퍼스 리크루팅(채용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직무에 대한 예비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회사의 비전과 인재상 등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현직자와 인사담당자가 함께 고려대(3월4~6일), 연세대(3월4~5일), 서강대(3월4~5일), 이화여대(3월19일) 등을 순회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