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선거와 투표

"힘 있는 3선에 도전합니다"… 소병훈, 9일 선거사무소 개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백상 기자(sm3808@naver.com)]
제22대 총선 경기 광주시갑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이 오는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소 의원은 당일 낮 2시 자신의 선거사무소(광주시 광주대로 9)에서 당원 및 지지자들과 함께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선다.

이번 4‧10 총선에서 광주시 최초의 3선에 도전하는 소 의원은 개소식에서 광주의 가치를 3배 올리기 위한 총선 각오와 핵심 공약을 밝힐 예정이다.

앞서 소 의원은 광주시민의 숙원인 교통문제를 해결하고 도로망을 확충하기 위해 △수서-광주 복선전철 건설사업 조기 착공 △위례-삼동선 조기 착공 △태전역 신설 △GTX-D 노선 5차 국가철도망 계획 반영 △경강선 증차를 통한 배차 간격 단축 △국도 43‧45호선 대체우회도로 추진 등 제22대 공약을 발표했다.

소병훈 의원은 "현재 광주는 50만 자족도시를 향해 달려가는 중요한 시기에 있다"며 "재선이자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쌓아온 경험과 실력으로 광주의 가치를 더욱 올리고 광주시민 여러분께 자랑스러운 광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한민국과 광주의 미래를 위해 함께 참석해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프레시안

▲22대 총선 경기 광주시갑에 출마한 소병훈 의원이 오는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소병훈 선거캠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백상 기자(sm3808@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