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선거와 투표

김한규 후보, 총선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창민 기자(=제주)(pressianjeju@gmail.com)]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제주시을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위원회가 출범했다.

프레시안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제주시을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프레시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 후보는 12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공동선대위원장단 총괄선대위원장은 현길호 의원, 조직선대위원장은 박호형 의원, 정책선대위원장은 강성의 의원, 도민소통선대위원장은 김경미 의원이 각각 맡았다.

실무를 맡을 상임본부장단은 초선 도의원으로 꾸렸다. 총괄상황본부장은 한권 의원, 대외협력본부장은 박두화 의원, 홍보본부장은 한동수 의원, 총괄조직본부장은 홍인숙 의원, 후보 비서실장은 김기환 의원이 각각 담당한다.

김 후보는 선대위 구성에 대해 "도민들의 민심을 잘 알고 있는 현역 도의원님들을 중심으로 구성했다"며 "도민들의 생활에 밀접하게 다가가 경청하는 것이 저희 선대위의 제1목표"라고 밝혔다.

이어 "현역 국회의원이지만 도전하는 자세로 어느 후보보다 더 열심히, 더 성실히 도민들에게 다가가는 선거를 치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도의원들을 중심으로 실용적이고 컴팩트한 선대위를 구성해서 변화된 제주도 정치의 모습을 다시 한 번 선거 기간 동안 도민들께 보여드리겠다"며 "도민들은 물론 제주시을 지역 도의원들과 함께 원팀으로 반드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현창민 기자(=제주)(pressianjeju@gmail.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