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이슈 불붙는 OTT 시장

국내 아이돌 출동··· ‘2024 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국내 아이돌이 출동하는 ‘2024 여수엑스포 OTT페스티벌’이 5월 24일부터 25일까지 여수에서 열린다.

밤바다의 도시 여수가 ‘2024 여수엑스포 OTT페스티벌’의 무대로 변신 중이며, 올해 전남의 미항(美港) 여수에서 열릴 전망이다.

오는 5월 24, 25일에는 OTT페스티벌의 첫 시작을 알리는 ‘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을, 8월에는 본 행사인 ‘여수엑스포 OTT국제어워드’가 개최될 예정이다.

여수 OTT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5월 ‘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에는 K-POP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유명 DJ들의 가요와 POP 리믹스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구체적인 라인업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축제 참가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먹고 즐길 거리와 참여형 전시 및 이벤트 그리고 전 세계 16억 명 넘는 OTT 이용자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여수 특산물 부스, 다양한 포토 및 체험존, 피크닉존,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존도 함께 준비돼 어린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들의 만족도도 높일 예정이다.

여수 OTT페스티벌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여수는 섬과 바다를 잇는 남해안 거점이자, 2012년 여수엑스포 성공 개최를 통해 저력이 입증된 도시”라며 “여수엑스포를 무대로 펼쳐지는 여수엑스포 OTT페스티벌을 세계적인 행사로 발돋움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