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권영식 넷마블 대표 "나혼렙:어라이즈, 원작재미 충실…액션성 최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9일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이날부터 사전예약 시작…5월 글로벌 출시 예정

"나혼렙 애니, 전세계 인기…게임 잠재이용자 확대"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전 세계에서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나혼렙 지식재산권(IP)의 확장, 게임의 잠재 이용자들이 확대되는 상황으로 이해하고 있다.”

이데일리

권영식 넷마블 대표가 19일 서울 구로구 넷마블 본사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발언하고 있다(사진=김가은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19일 서울 구로구 넷마블 본사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나혼렙 어라이즈는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초대형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IP 기반으로 원작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해낸 최초의 게임”이라며 “웹툰 원작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장르로 PC와 모바일에 최적화해 개발했고, 최고의 액션성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혼렙 IP는 세계 최약 헌터라는 별명을 가진 최하급 헌터이자 주인공 ‘성진우’가 특별한 계기로 혼자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세계관 최강의 헌터가 되는 성장기를 담고 있다. 카카오웹툰에서 장기간 조회수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웹툰 플랫폼에서 1위를 달성하며 누적 조회 수 143억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권 대표는 “게임으로 글로벌 IP 팬들에게는 주인공 성진우가 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팬층에게는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을 선사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이날(1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틀 뒤인 21일에는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5월에는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