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성남 국민의힘 후보자들, 출정식서 실천다짐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성남=뉴스핌] 정종일 기자 = 경기도 성남시지역 선거구 4.10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소속 장영하, 윤용근, 안철수, 김은혜 후보가 28일 오전 합동 출정식에서 실천강령을 발표했다.

뉴스핌

[성남=뉴스핌] 정종일 기자 = 28일 오전 4.10 국회의원선거 경기도 성남시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소속 후보들이 실천다짐을 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윤용근 후보, 김은혜 후보, 안철수 후보, 장영하 후보.2024.03.28 observer0021@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후보자 4인은 성남시를 대한민국 으뜸가는 자긍심 넘치는 도시로 만들기 위해 정책과 전략을 공동 개발하고 후보들 모두의 힘과 능력을 모아 반드시 실천하기위한 네가지 실천 약속을 했다.

먼저 재개발/재건축, 교통, 교육, 민생경제, 고도제한완화와 청년, 노인, 문화, 예술, 환경 과제 등을 해결하는데 힘을 모아 생활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국회의원 50명 축소와 특권 혁파를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국회의원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했다.

또 성남시를 100만 도시로 확장하고 첨단과 혁신의 희망도시로 특화해 새롭고 희망찬 성남을 만들겠다고 제시했다.

아울러 포퓰리즘 인기위주의 정치 근절과 범법자, 주사파, 친북자, 거짓말하는 정치인 배격 등 허황된 공약을 남발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observer0021@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