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박해철 후보 출정식 “총선 압승으로 尹정권 심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해철 민주당 안산병 후보 출정식 개최

"민주주의 후퇴시킨 尹정권 심판할 것"

[안산=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박해철 더불어민주당 경기 안산병 국회의원 후보는 28일 “무능과 오만함으로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후퇴시킨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겠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이날 오전 안산 선부동 선부광장에서 출정식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데일리

박해철(앞쪽 가운데) 민주당 안산병 후보가 28일 선부동 선부광장에서 출정식을 열고 선거운동원들과 율동을 하고 있다. (사진 = 박해철 후보측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윤석열 정권은 검찰 독재 시대, 민생 폭망으로 대한민국을 망치고 있다”며 “총선 압승으로 새로운 안산, 위대한 안산의 역사를 새로 쓰자”고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또 “민생파탄 윤석열 정권 심판에 앞장서는 안산시민의 대변인이 되겠다”며 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출정식에 함께 참여한 고영인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경제를 망치고 독재로 일관하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기 위해 민주당과 박해철 후보를 지지해 달라”며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길을 박해철 후보와 함께 걷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박해철 민주당 안산병 후보가 28일 선부동 선부광장에서 출정식을 열고 유세를 하고 있다. (사진 = 박해철 후보측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출정식에는 제종길 선대위 상임고문, 이병욱 상임고문, 김환희·박종만·김혜영·정용상·이용수 공동선대위원장, 선거운동원, 지지자 등이 참여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