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넥슨 '서든어택' 시즌2 인페르노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태유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8일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업데이트 '2024 시즌2: 인페르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6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기간 동안 서든패스를 활성화하면 전용 보상으로 'C.로즈' 신규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시 'TSR 인페르노' 저격소총 무기 획득할 수 있고, 리부트 패스를 통해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패스를 성장시켜 획득한 패스포인트(PP)는 패스샵에서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패스샵에서 획득할 수 있는 'TSR 인페르노' 1차 업그레이드권을 통해 스킨을 변경하거나 소음기를 부착할 수 있으며 2차 업그레이드권 사용 시 '무한탄창(I)'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이 회사는 통합 시즌전 2024 시즌2를 실시한다. 이번 시즌부터 '버닝' '텔포' '화덕' 등으로 불리는 플레이 현상을 개선한 랭크전을 선보인다. 또 랭크전에 맵 밴 시스템을 도입하고 RP 점수 초기화 후에도 실력이 비슷한 유저와 대결할 수 있도록 상위 등급의 초기 배치 점수를 소폭 상향한다.

클랜 랭크전은 인기 맵 'A보급창고'와 '제3보급창고'로 진행한다. 무기 밴 범위는 주무기 1개로 제한해 무기 선택지를 확대하고 자유로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식클랜전과 일반전으로 구성된 토너먼트를 오픈하고 생존시즌전을 운영한다.

한편 넥슨은 온라인게임 '엘소드' 리티아의 신규 전직 3라인 '아클리스'를 선보였다. 또 모바일게임 진 · 삼국무쌍 M'의 새 무장 '육손'과 '팔진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와함께 MMORPG '히트2'에 성물 점령전을 포함한 '계시자의 성물'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