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포스코이앤씨, ‘잠실 더샵 루벤’ 홍보관 ‘개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남 입성’ 절호의 기회... 3월 29일(금) 모집공고, 4월 2일(화) 청약 진행
전매 제한 및 실거주 의무 없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


파이낸셜뉴스

잠실 더샵 루벤 조감도


‘잠실 더샵 루벤’이 금일 홍보관을 개관하고 분양을 본격화한다. 포스코이앤씨가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일원에 조성하는 ‘잠실 더샵 루벤’은 지하 3층~지상 최고 18층 2개동, 총 327가구 규모로 이뤄져 있다. 이 중 최상층 2개 층에 위치한 전용 106㎡ 23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청약은 4월 2일(화) 청약홈을 통한 인터넷 청약 접수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같은 달 8일(월) 발표하고, 당첨자 계약체결은 15일(월) 실시한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고, 강남에서 보기 드물게 전매제한 및 실거주 의무 등 각종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강남 입성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잠실 더샵 루벤’은 강남 신축 아파트로는 보기 드물게 3.3㎡당 4,820만원으로 공급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헬리오시티’ 전용 110㎡ 타입이 올 2월 16층이 26억5000만원, 3.3㎡당 6,209만원으로 실거래된 것과 비교해 저렴한 셈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송파구는 강남, 서초와 더불어 명실상부 국내 대표 부촌 중 하나로 손꼽힌다. 각종 인프라가 집적돼 있는 데다, 굵직한 개발호재도 연이어 추진되고 있다.

입지 또한 갖추고 있다는 설명이다. 보 5분 거리에 송파역(8호선)이 위치해 있고 단지 앞 양재대로를 필두로 송파대로 등 도로망이 갖춰져 있어 강남 전역으로의 이동도 쉽다. 오는 2028년에는 위례신사선 개통이 예정돼 있다.

인프라 또한 누릴 수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월드타워, 가락시장, 롯데마트 송파점, 가든파이브 등이 가까워 자리하며 송이공원, 올림픽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또 중대초를 비롯해 가락중, 일신여중, 가락고, 잠실여고 등 각급 학교가 도보거리에 있으며 잠실학원가도 인근에 조성돼 있다.

상품성도 갖추고 있다. 최상층 2개 층(16~17층)에 들어서 탁 트인 조망이 가능하고, 강남 3구에서 희소성 높은 중대형 4룸으로 구성된다. 또한, 탑상형 LDK 구조로 안방과 자녀방이 이격돼 있어 프라이버시 보호에 탁월하며, 타입별로 팬트리, 대형 다용도실 등 수납 특화설계를 다수 적용한다.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다목적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더샵’이 자랑하는 스마트 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도 대거 적용된다.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주차 위치 확인 시스템, 공동 현관 자동 출입 시스템, 엘레베이터 자동 호출 시스템, 공용 홀 시큐리티 시스템(단지 내 주요 지역), 승강기 내부 모니터링 시스템(동 출입구), 동체 감지기 등의 시스템 등 다수다.

분양 홍보관은 송파구 가락동 일원에 마련됐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