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게임프로, 中 창업대회서 장려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프로(대표 홍태욱)는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KIC 중국(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글로벌혁신센터) 창업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데이터 활용 게이머 능력 분석 도구 및 e스포츠 코칭 플랫폼 개발과 게이머들의 주요 니즈인 게임을 재미있게 잘하고 싶어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내용에 대해 발표했다.

이 회사는 '게임 라이프 사이클 매니지먼트'를 모토로 일반 게이머부터 프로게이머 지망생, 프로게이머, 은퇴 프로게이머까지 게이머 전 분야 수익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회사의 온라인 게임 코칭 서비스 '게임PT'는 6개월 차에 누적 매출 1억원을 달성했다. '게임PT' 수강생으로 구성된 '배틀그라운드' 게임팀 이프유마인 게임PT는 지난해 아마추어 대회와 프로 대회에서 우승했고, 글로벌 대회인 'PGS 2'의 그랜드파이널에 진출한 바 있다.

이번 창업대회 결승전에 진출한 업체들은 중국 현지 우수 투자자 및 파트너 등과의 연결 기회가 지원된다. 또 중관촌포럼, 푸장혁신포럼 등의 혁신 창업대회 참가를 돕고, KIC중국이 진행하는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 참가 기회도 제공된다. 중국 5대 도시군 창업단지 및 고신구(하이테크산업개발구)와의 연결 역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