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정치쇼] 김경진 "尹, 채 상병 묘소 찾고 이종섭 그만두게 하면 어떨까"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韓 구조조정해야, 이재명·조국으로 가능한가
- PK까지 野 우세, 정권심판론 분위기 확실히 있어
- 해법은 용산에…공감 부족, 물방울이 항아리 채워
- 尹 눈물 필요, 해병대 채상병 묘소 찾으면 어떨까
- 이종섭? 문제는 민심, 그만두게 하는 것도 방법
- 의료 대란, 한동훈·안철수 전권 부여해 신속하게
- 현시점에 尹 대장군 리더십 맞을지 고민 필요
- 尹 고민 많겠지만…현장의 소리 더 필요한 시점


■ 방송 : SBS 김태현의 정치쇼 (FM 103.5 MHz 7:00 ~ 9:00)
■ 일자 : 2024년 3월 29일 (금)
■ 진행 : 김태현 변호사
■ 출연 : 김경진 국민의힘 동대문을 후보


▷김태현 : 국민의힘의 경우에 총선에 위기신호가 감지되면서 원인과 해법을 찾는 목소리들이 당내에서도 좀 많은 것 같습니다.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이자 국민의힘 서울 동대문을의 후보이지요. 김경진 후보 전화로 연결돼 있습니다. 후보님, 안녕하세요.

▶김경진 : 안녕하세요.

▷김태현 : 동대문을에 출마하셨는데요. 출마의 변부터 짧게 들어보지요.

▶김경진 : 지금 2024년 국회의원선거가 되게 중요한 선거 아닌가 싶어요. 벌써 한 15년 전부터 저출산으로 대한민국 곳곳이 지금 위기의 징후들이 감지되고 있거든요. 그러니까 제 지역구인 서울시립대만 해도 공과대학 실험실들이 잘 안 돌아가는 데가 많고, 전남대학이나 경북대학교 같은 경우는 아예 실험실 불이 꺼진 지가 벌써 몇 년이 됐습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이 이런저런 분야에서 세계 탑을 하고 있는 분야가 되게 많은데요. 기초원천연구가 안 되고 실험실 불이 꺼졌다고 하는 것은 한 10년 후면 대한민국 성장동력 엔진이 꺼진다는 얘기거든요. 그래서 대한민국의 여러 분야에서 지금 구조조정을 해야 될 시기인데 과연 조국 씨나 아니면 이재명과 같은 범죄, 또 여러 가지 개인적 사적 사욕을 채웠던 분이 대한민국 정치를 이끌어간다면 이런 대한민국의 위기상황에서의 구조조정이 가능할 것인가. 그런 면에서는 2024년의 국회의원선거가 대단히 중요하고요. 제가 어쨌든 국회의원이 되어서 이런 대한민국의 문제를 해결하고, 또 지역발전 이런 부분들을 해나가야 될 필요성이 있다. 이래서 출마를 하게 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