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세계 각지서 애니메이션 공동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옥외광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5월 출시를 앞두고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권(IP) 최초 게임화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넷마블은 애니메이션 제작위와 함께 한국 합정동 일대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에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알리는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해당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의 전투 영상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매경게임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옥외광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