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에스파, '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테마곡 불렀다…글로벌 OTT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에스파가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테마곡을 불렀다.

에스파는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 - 파트2: 더 스카기버'의 '인스파이어드 바이' EP에 참여, 지난 4일 한국계 미국 LA 출신 DJ 토키몬스타와 호흡을 맞춘 '다이 트라잉'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에스파가 부른 '다이 트라잉'(Die Trying)은 극 중 네메시스 역을 맡은 배두나의 테마곡이다. 5일 EP 형태로도 발매된 이번 테마곡 라인업에는 에스파 외에도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 제시 레예즈, 라틴팝 프로듀서 타이니, 도미니카공화국 출신 래퍼 토키샤, 블랙 커피, 코드헬 등 여러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는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300’ ‘맨 오브 스틸'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피아 부텔라, 자이먼 운수, 에드 스크레인, 미힐 하위스만, 배두나 등이 출연한다.

에스파는 앞서 애플 오리지널 영화 ‘테트리스' 주제곡 '홀드 온 타이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 오프닝 테마곡 ‘위 고'부터 최근 공개된 애플TV+ 뮤지컬 시리즈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 OST ‘겟 고잉'까지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글로벌 OST 맛집’ 이름값을 증명하고 있다.

에스파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