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무신사에서 어린이날 준비할까...180개 브랜드 키즈 패션·완구 최대 78%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어린이날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6일 무신사 키즈는 내달 5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선물로 주로 찾는 유아동 의류 및 잡화, 장난감, 승용 완구, 육아용품 등 주요 키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8% 할인한다.

행사에는 1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젤리멜로 △지프 키즈 등 인기 키즈 패션 브랜드부터 △리틀타익스 △마이크로킥보드 △맥포머스 △캐치티니핑 △토이트론 등 완구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상품 선발매와 단독 발매 소식도 예정됐다. 육아용품 브랜드 '밤부베베',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 키즈' 등이 무신사 키즈에서 신상품을 단독 발매하고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아동 의류로 좋은 반응을 얻은 '로토토베베', '베베테일러' 등도 무신사 키즈에서 신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밖에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하루 특가, 포커싱 브랜드 특가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랜덤 추첨을 통해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래플 이벤트도 선보인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