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뮤지컬 '벤자민 버튼', 1차 티켓 오픈 직후 1위 석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테이지]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이 1차 티켓 오픈 직후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1차 티켓 오픈 9일 오전 11시에 진행됐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뮤지컬 전체 작품 예매 순위 랭킹 1위를 석권했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의 원작으로도 유명한 F.스콧 피츠제럴드의 단편 소설을 원안했다. EMK가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창작 뮤지컬이다. 이번 뮤지컬은 2021년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최종 지원작으로 선정된 이후 EMK의 손에서 재탄생 될 예정이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조광화가 극작 및 연출을 맡았다. 조광화는 뮤지컬 '베르테르', '서편제', '남자 충동' 등 수많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신예 작곡가 이나오가 작곡에 참여한다. 이나오는 뮤지컬 '국경의 남쪽' 등으로 음악을 선보였다.

정승호 디자이너에게는 30여년간의 무대 디자이너 활동을 이번 뮤지컬으로 마무리한다고 알렸다. 오브제 아티스트 문수호 작가는 '퍼펫'을 차용한 디자인 구성으로 '벤자민 버튼'만의 분위기를 형성할 계획이다.

출연진으로는 김재범, 심창민, 김성식, 김소향, 박은미, 이아름솔, 하은섬, 김지선, 민재완, 박광선, 송창근, 강은일, 구백산, 이승현, 신채림, 박국선이 출연해 열연할 예정이다. 지난 5일과 8일에는 각각 작품의 프로필 사진과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오는 5월 11일 개막해 오는 6월 30일까지 서울 세종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_EMK뮤지컬컴퍼니<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