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성남산업진흥원, K의료기기 매력 세계에 알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성남산업진흥원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성남=좌승훈기자〕성남산업진흥원은 KOTRA의 붐업코리아 K-Hospital Biz Partnership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붐업코리아는 소부장, 에너지, ICT, 바이오 등의 분야에서 국내 기업과 해외 바이어를 연결해 기술 및 제품을 홍보하고 수출상담회, 전시 쇼케이스 등을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KOTRA 주관 행사다.

올해 바이오 분야에서는 진흥원 광역형 국산의료기기 교육훈련지원센터와 연계해 K-Hospital Biz Partnership 프로그램을 특별 배치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중국, 이탈리아, 튀르키예, 나이지리아, 탄자니아, 요르단, 코트디부아르 등 9개국 15명의 해외바이어들이 성남 광역형 국산의료기기 교육훈련센터 현장 방문에 참여했다.

제품 시연에 참여한 기업은 △㈜리브스메드(복강경 수술기구) △㈜브레인유(마취심도 측정기) △㈜메디인테크(상부소화기내시경) △㈜썸텍(3D수술현미경) △㈜메디허브(디지털 자동주사기) △㈜대화기기(초음파 수술기) △㈜메디트(3D 구강스캐너) 등으로 혁신적인 K의료기기 기술을 접목한 제품들로 구성돼 눈길을 끌었다.

진흥원 관계자는 “K의료기기 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 기업과 해외 바이어, 의료진을 잇는 교육훈련․전시․체험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