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콜딘,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 애니 OST 세번째 곡 MV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니모션은 19일 정오 투니모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콜딘(Coldin)'이 참여한 애니메이션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 OST 세번째 곡 '엔젤 파라다이스(Angel Paradise)'의 공식 뮤직비디오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다 밝혔다.

뉴스핌

[사진=벤처기업협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OST에 참여한 아티스트 '콜딘(Coldin)'은 감미로운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다.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 '방과 후 전쟁활동', 티빙(TVING) 오리지널 드라마인 '잔혹한 인턴' 등 수많은 작품의 OST에 참여했다. 그 중에서도 왓챠에서 방영된 인기 드라마 '시맨틱 에러' OST인 '로맨틱 데빌'을 통해 OST 강자로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엔젤 파라다이스(Angel Paradise)' 뮤직비디오 영상은 가수 '콜딘'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과 녹음 현장 속 비하인드 장면을 담고있다. 마왕 '카라반'과 마왕의 딸 '아이린'의 사랑은 물론 작품 속 클라이맥스로 치닫는 극적인 전투 장면을 담아내어 작품 팬들의 기대를 더한다.

애니메이션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원작 스토리위즈)'는 카카오페이지 누적 5200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친구와 가족들에게 미움 받는 불행한 삶을 살다 죽음을 맞이한 주인공 '조아라'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왕의 딸 '아이린'으로 환생해 겪게되는 모험과 성장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시즌1 70화 중 66화 분이 연재돼 오는 26일에 완결을 앞두고 있다. 주인공 '아이린'을 지키는 호위무사 '렌'이 '에린'('아이린'의 전생)과 처음 만나게 된 과거 스토리가 드러나며 숨겨진 서사가 서서히 밝혀지고 있어 매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투니모션은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투니모션 공식 X(트위터), 유튜브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뮤직비디오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까지 콜딘을 포함한 3명의 아티스트 버전으로 OS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마지막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와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 Original Sound Track' 합본 발매를 앞두고 있다.​

yuniy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