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S-OIL, 소방영웅 후원금 5억 6000만원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 5억 6000만원, 소방관 치료비·가족학자금

소방영웅 프로그램 …19년간 3000여명 소방관·가족들 지속적 지원

S-OIL은 소방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9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으로 5억 6000만원을 전달했다.
아시아경제

소방영웅 후원금 5억 6000만원을 전달하는 S-OIL.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후원금은 공상 소방관 치료비, 순직 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소방영웅 시상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과 함께 S-OIL 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 위촉식도 진행됐다.

S-OIL은 2006년부터 소방청과 ‘소방영웅지킴이’ 협약 이후 순직 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유족 위로금, 공상 소방관 치료비, 소방관 휴 캠프, 올해의 소방영웅 시상 프로그램을 시행해 오고 있다.

올해까지 19년 동안 3000여명의소방관과 가족에게 약 100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후원해 오고 있다.

S-OIL은 소방관·가족에 대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 공로로 지난 제29회 KBS 119상 봉사상을 받은 것에 이어 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위촉의 성과를 거뒀다.
아시아경제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된 알 히즈아지 S-OIL CEO.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OIL 알 히즈아지 CEO는 “S-OIL은 사회를 위해 베푸신 소방관들의 희생과 용기를 항상 잊지 않고, 그분들을 자랑스럽게 여기겠다”면서 “앞으로도 소방영웅지킴이 후원을 지속해 힘든 근무 여건 속에서 각종 재난 상황의 시민들을 지켜주는 소방관분들을 응원하고, 소방안전·위험물 시설 안전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