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대구 북구, 떡볶이 페스티벌 서포터즈 '뽀기즈' 임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떡볶이 페스티벌, 서포터즈 뽀기즈 발대

아주경제

대구시 북구청은 ‘제4회 떡볶이 페스티벌’ 서포터즈 ‘뽀기즈’ 를 임명하고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사진=대구 북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북구청은 4월 19일, ‘제4회 떡볶이 페스티벌’ 서포터즈 ‘뽀기즈’ 를 임명하고 발대식을 개최하였다고 전했다.

대구 북구청은 제4회 떡볶이 페스티벌의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기 위해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12일까지 모집한 공식 서포터즈인 뽀기즈 1기에 대해 임명장을 수여하고 발대식을 개최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SNS와 온라인 개인 계정을 가진 사람을 모집 대상으로 하여 서울·대전·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SNS 부문 15명, 블로그 홍보 10명, 영상편집 5명을 최종 선발하였다.

이렇게 선발된 뽀기즈 1기의 활동기간은 행사가 종료되는 5월 5일까지며, 제4회 떡볶이 페스티벌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 기간 동안 최소 3개 이상의 떡볶이 페스티벌 관련 홍보물을 제작 및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행사 당일 축제 현장의 모습 또한 SNS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떡볶이 페스티벌은 북구를 넘어 글로벌 축제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어, 이번에 선발된 뽀기즈가 중요한 가교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주경제=대구=이인수 기자 sinyong6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