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카드News]신한카드·롯데카드·삼성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가 싱가포르 관광청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 싱가포르 관광 활성화 지원

신한카드는 싱가포르 관광청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식은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진행했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멜리사 오우(Melissa Ow) 싱가포르 관광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공동 마케팅은 ▲항공 ▲숙박 ▲쇼핑 ▲요식 등 여행 관련 업종과 연계해 추진한다. 한국인 선호 가맹점 및 현지 이용 트렌드를 제공해 관광청의 사업 활성화를 지원한다.

오는 5월부터는 '고고싱(Go Go SING)' 캠페인을 실시한다. 쏠트래블 체크 이용 고객이 싱가포르항공,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등 주요 제휴사를 이용하면 요금 할인 및 캐시백을 제공한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한국과 싱가포르 간 경제, 문화 교류 지원 등 다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분야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를 지원한다.

◆ 동물용품 할인 및 책임보험 가입

롯데카드는 '펫케어'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월 9900원을 정기결제하면 ▲마트(오프라인) 및 G마켓 1만원 할인 ▲반려동물용품 쇼핑몰 5000원 쿠폰 ▲사료 기호성 검사 키트 30% 할인 ▲견주배상책임보험 및 장례비보장보험 가입 ▲반려동물 건강분석 ▲반려동물 매거진 등을 제공한다.

가입 신청은 디지로카앱 '혜택+'에서 할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펫케어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배달의 민족 3000포인트 및 반려동물용품 쇼핑몰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펫케어는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가 신용카드에 '유미의 세포들' 디자인을 추가했다.

◆ 유미의 세포들 등 디자인 4종 선봬

삼성카드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플레이트를 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수 35억뷰의 웹툰 원작을 시작으로 드라마, 게임,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작했다. 네이버웹툰의 간판 작품이다.

이 밖에도 ▲기본 디자인 ▲화산귀환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등을 반영해 총 4종의 디자인이 있다. 홈페이지, 앱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등 이용 시 네이버포인트를 50% 적립한다. 이어 ▲온라인쇼핑몰 ▲배달앱 ▲스타벅스 등에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네이버웹툰의 대표 IP인 '유미의 세포들'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하였다"며, "앞으로도 네이버웹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