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최대 80% 할인…이커머스업계 역대급 최저가 전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팡, 쿠팡수입 가정의달 빅세일' 개최

SSG닷컴, 반값 자연산 광어 출시

G마켓-옥션, '패밀리위크' 프로모션 진행

롯데온, '롯데온세상' 행사 마련

위메프, 신선 먹거리 18종 최대 29% 할인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이커머스업계가 최대 80% 할인가 혜택을 제공하는 등 역대급 최저가 전쟁을 펼치며 고객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오는 28일까지 '쿠팡수입 가정의달 빅세일' 행사를 열고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캠핑·나들이 용품,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22~24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신선식품, 생활가전, 주방·생활용품 등을 한정수량 파격 할인가에 내놓는다. 이어 25~28일까지 가정의달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글로벌 TV 브랜드 TCL 'X시리즈' 사전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특히 'TCL 프리미엄 QD-MiniLED TV Max 115인치'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2024 CES'에서 주목을 받았던 상품으로 오직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사전예약 고객은 판매가 기준 5%할인 적용으로 정가보다 최대 100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쿠팡 로켓설치를 통해 모든 지역에 무료로 상품을 배송하고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아시아투데이

SSG닷컴이 선보이는 서해산 제철 수산물. /SSG닷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SG닷컴은 22~24일까지 서해산 제철 수산물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자연산 대광어와 암꽃게 2종으로 24일 자정까지 사전 예약을 받은 후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SSG닷컴이 선보이는 자연산 광어는 최근 시세 대비 반값 수준이다. 대광어 반마리 필렛과 대광어 필렛 2종류가 출시되며 사전 예약에 한해 수도권 중심 쓱배송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봄 제철 어종인 암꽃게도 크기별로 3~4만원대 특가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이승재 SSG닷컴 수산 바이어는 "쓱닷컴의 콜드체인 물류 인프라와 매입 역량을 통해 산지의 신선함을 살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패밀리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난감, 건강식품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인기 선물템을 최대 77%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족 단위 인기 여행상품도 추천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6대 브랜드를 선정, 인기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삼성, LG, 정관장, 삼성물산, 레고, 바디프랜드가 함께 한다. 각 브랜드 별 최대 20%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브랜드별 특색 있는 혜택도 마련했으며 다양한 선물용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김현정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장은 "쿠폰, 카드사 할인, 라방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미리 가정의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롯데온은 22~30일까지 '롯데온세상'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온세상 123배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기간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1명씩 추첨해 엘포인트 123만점을 적립해주며 매일 123명에게 롯데웰푸드 종합과자 선물세트를,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 123점을 적립해준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22일 밤 9시 잠실 롯데월드타워 123층에 빨간 조명이 들어오면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롯데월드타워 현장을 보여주는 방송을 진행해 조명이 켜지는 시간에 맞춰 롯데온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무적쿠폰'을 제공한다.

같은 날 세븐일레븐 비빔밥 상품, 23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4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롯데호텔 △롯데렌터카 △롯데뮤지엄 △롯데칠성 △롯데면세점 등의 인기상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마련했다.

여기에 롯데온이 엄선한 5000개 이상의 파트너사가 참여해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백화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각 최대 20%, 최대 12%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박달주 롯데온 영업부문장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 및 혜택, 서비스 등 모든 분야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위메프는 22~28일까지 두 번째 '4월 물가안정 프로젝트' 특별전을 개최하고 망고, 참외 등 인기 과일류부터 채소까지 다채로운 신선 먹거리 18종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특히 26일에는 초특가 기획전 '마트특가데이'를 열고 식품·생활용품 카테고리 인기 상품들을 추천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