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이슈 교권 추락

한국교원대 초등교육과 학생회, 색동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한국교원대학교 초등교육과 학생회는 5월 5일 교정에서 '아란'(아름답게 자란)을 주제로 색동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개최한다.(한국교원대 제공)/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뉴스1) 이성기 기자 = 한국교원대학교 초등교육과 학생회는 5월 5일 교정에서 '아란'(아름답게 자란)을 주제로 색동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교내 치어리더 동아리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물총놀이와 에어로켓 만들기 등의 놀이마당과 △오로라에이드 만들기, 아이싱 쿠키 만들기 등의 체험마당을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더불어 △풍물패 동아리의 전통음악 공연 △오케스트라 동아리의 관현악 연주회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어린이와 학부모, 교원대 재학생 등 약 3000명 이상의 참여를 예상하고 있다.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인 한국교원대가 올바른 어린이 문화를 선도하고 청주 지역사회와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는 의미가 있다.

초등교육과 이건남 학과장은 "색동잔치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행복하고 즐거움 가득한 날이 됐으면 하고, 행사를 준비하는 초등교육과 학생들에게는 고마움을 표한다"라며 "참여한 학생들이 어린이들과 소중한 경험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sk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