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교원 빨간펜, 두뇌 및 눈 건기식 '브레이니 아이' 판매 호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교원 빨간펜의 두뇌와 눈 건강기능식품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가 론칭 3주 만에 누적 판매 매출 160억원을 돌파했다.

뉴스핌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 제품 이미지 [사진=교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 상품을 중심으로 한 기존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이뤄낸 유의미한 성과다. 아이의 기억력 및 집중력 개선 등 발달에 긍정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점이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아 단시간에 호응을 얻은 것으로 교원 빨간펜은 분석했다.

지난 4일 출시한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는 각각 기억력과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피브로인추출물 BF-7'과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두뇌 활성과 눈 건강을 돕는 점이 특징이다. 전 연령대가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끔 열대과일 맛 워터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 HT042'에 이어 집중력과 눈 건강을 살필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요청한 다수 학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해 온 가족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를 선보여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며 "아이들의 바른 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이의 지적 성장과 학습을 넘어 바른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