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게임즈, ‘오딘’ ‘길드 쟁탈전’ 등 콘텐츠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오딘 ‘길드 쟁탈전’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길드 쟁탈전’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길드 쟁탈전’은 모든 서버의 길드가 모여 삼파전 형태로 벌이는 전투 콘텐츠다.

신규 콘텐츠는 10 레벨 이상의 길드만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를 신청한 길드들은 전투력을 기준으로 ‘레전드’부터 ‘브론즈’까지 일곱 개의 그룹으로 구분, 동일 전투력 그룹 내에서 세 개의 길드가 경쟁을 하게 된다.

구매한 한정 외형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아바타 외형 염색 시스템’을 추가했다. 신규 시스템을 통해 투구 및 복장의 특정 부위를 염색할 수 있다.

쾌적하게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노른의 스케줄’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노른의 동전’을 사용해 자동 부활, 경험치 복구, 소모품 자동 구매, 던전 및 메인 퀘스트를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기존에 필드 지역에만 적용할 수 있던 방치 모드를 특정 던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2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오딘의 유일 등급 장신구/방어구/가호석/룬 복구 쿠폰’을 제공한다.

또 동일 기간 동안 필드 및 정예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사랑의 카네이션’ 아이템을 고급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해준다.

오는 30일까지 ‘로스크바의 특별 핫타임’을 진행하며 5월 8일까지 길드 관련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길드 주화를 선물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