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신세계푸드, 식물성 간편식 '유아왓유잇' 본격 이마트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서 홍보행사 식물성 대안식 경험 확대 나서

뉴스1

(신세계푸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신세계푸드(031440)는 식물성 대안식품을 활용한 저탄소 식생활을 제안하는 '베러위크' 캠페인 일환으로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은 100% 식물성으로 만든 트러플 자장면, 나폴리탄 스파게티, 떡튀순(떡볶이, 튀김, 순대), 볼로네제 라이스 브리또 등으로 유아왓유잇 코엑스점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간편식이다.

또한 신세계푸드는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의 이마트 판매를 기념해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광장에서 유아왓유잇의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홍보행사도 펼친다.

유아왓유잇 푸드트럭을 활용해 진행되는 해당 행사에서는 식물성 런천김치덮밥 시식 및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식물성 간편식을 특별가격으로 선보이는 기획전도 펼친다.

오는 28일까지 SSG닷컴, G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진행되는 베러위크 기획전에서는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을 약 4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일상속에서 식물성 대안식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