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올해도 승리요정"…스타벅스, 26일부터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SG랜더스 대 KT위즈 3연전…구속 측정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

뉴스1

(스타벅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KT위즈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타벅스 데이는 올해 햇수로 4년차를 맞이한 브랜드 데이 행사로, 해마다 특별 기획된 유니폼과 고객이 참여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지난 3년간 SSG랜더스는 스타벅스 데이에 열린 9번의 경기 중 8번 승리하는 매우 높은 승률을 기록해 스타벅스 데이에 대한 팬들의 호응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올해 스타벅스 데이에도 SSG랜더스의 선전을 기원하며 주 출입구, 전광판, 그라운드 등에 스타벅스를 노출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한편 다채로운 관람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스타벅스 데이에는 매일 구속 측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가장 높은 구속을 기록한 남성, 여성 각 1명에게는 '스타벅스 오덴세 머그 세트'가 증정되며, 10세 이하 어린이 관람객 중 시속 30㎞를 넘긴 선착순 100명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전달된다.

올해가는 스타벅스 1호점 개점 25주년인만큼 측정된 구속의 뒷자리 숫자가 5인 참가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리프 슬리브 워터보틀'이 제공된다.

또한, SSG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가 당일 모든 관람객 중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스타벅스는 이번 3연전 기간 동안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야구 관람객 1500명을 대상으로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커피(톨 사이즈)를 제공하는 친환경 활동도 펼친다.

올해 랜더스벅 유니폼 디자인은 스타벅스의 브랜드 컬러인 초록색을 활용한 '그린·스트라이프'와 시원한 색감의 '민트' 2종으로 구성됐으며,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로 제작돼 친환경 의미를 강조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행사 첫째날인 26일 고객과 스타벅스의 Gen Z 서포터즈 300여 명 초청을 비롯해 둘째날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여 명, 셋째날에는 NGO 및 스타벅스 협력사 300여 명 등 총 900여 명을 초대해 응원전을 펼친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